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제22회 가평군의회(임시회)

본회의회의록

개회식

가평군의회사무과


일시 : 1993년 8월 10일(수) 오전 10시 30분


제22회 가평군의회 개회식순
1. 개 회 선 언
2. 국기에 대한 경례
3. 애국가 제창
4. 순국선열 및 전몰호국용사에 대한 묵념
5. 개 회 사
6. 폐 회 선언

(10시30분 개식)

○ 의사계장   이명렬
지금부터 제22회 가평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거행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장내에 계신 여러분께서는 모두 일어나시어 단상의 국기를 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기에 대하여 경례 바 - 로
이어서 애국가 제창이 있겠습니다.
녹음 반주에 맞추어 일절만 힘차게 불러 주시기 바랍니다.
- 애국가 제창 -
다음은 순국선열및 전몰호국용사에 대한 묵념이 있겠습니다.
묵 - 념  바 - 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이종석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으시겠습니다.
○ 의장   이종석
안녕하십니까? 오늘 제22회 임시회를 위해서 나와 주신 관계실과소장님, 그리고 의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의장의 직을 맡고나서 네번째 회의를 주관하는 자리가 되는가 봅니다.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지금 매스컴에서 많이 보도되고 있습니다만, 태풍 로빈호가 북상하고 있어서 오늘 오전이 고비다 하는 이야기가 많이 보도되고 있습니다. 피해가 없었으면 하는 것이 여러분과 같은 바람이 되겠습니다. 금년 여름은 예년과 달리 이상 저온 현상으로 인해서 많은 농작물의 피해가 오고 있습니다. 이로 인한 냉해로 인해서 농가의 소득이 많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을 하고 농촌경제에 어려움이 있겠다 하는 이야기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의원및 공직자 여러분은 이럴 때일수록 우리가 있는 지혜를 다해서 우리 농민들한테 봉사를 해야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 보면서 우리가 스스로 배우지 못하고 못사는 농민들을 위해서 열심히 봉사한다면 하늘도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고 하였으니까 하늘도 무심치 않을 것이다 좋은 일기를 주셔서 추수가 예년대로 이루어질 수 있는 이러한 기회도 나머지 일정을 봐서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번 이틀 동안 다루어지는 회기도 우리는 늘 군민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서 이렇게 모이고 있는 것입니다.
보다 더 심도있는 연구와 질의를 통해서 우리 지역 실정에 알맞는 조례가 만들어지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입니다. 고맙습니다.
○ 의사계장   이명렬
이상으로 제22회 가평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1차 본회의는 약5분후 개의토록 하겠습니다.

(10시35분 폐식)


가평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