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제298회 가평군의회(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회의록

제3호

가평군의회사무과


일시 2021년 6월 1일(화) 14시

의사일정(제1차 정례회)


  1. 증인출석 요구의 건

   심사된안건
    1. 증인출석 요구의 건 

(14시 개회)
○위원장 최기호  의석을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298회 가평군의회 제1차 정례회 중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제3차 회의를 개회합니다.

    1. 증인출석 요구의 건
  그럼 의사일정 제1항 증인출석 요구 변경의 건을 상정합니다.
  제297회 임시회 중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제2차 회의에서 의결된 증인출석 및 서류제출 요구의 건에 대하여 지난 5월 3일 감사대상 기관 및 단체에 증인출석 요구서를 송부한 바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감사 대상 위탁 대행기관 및 단체 3개소로부터 가평군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에 관한 조례 제10조3항에 따른 증인출석 요구 불출석 이유서와 증인변경 요청 서류를 제출받았기에 본 위원회에서 증인출석 요구 변경의 건은 안건으로 상정하게 되었습니다.
안건내용을 간략히 말씀드리면 가평군체육회는 도단위 대회 주최로 지영기 가평군체육회장의 출석이 어려워 김종남 가평군체육회 사무국장으로 증인출석 변경을 요청하였고 벽산엔지니어링 김동운 대표가 업무일정 상 참석이 어려워 이진택 운영사업부장으로 증인출석 변경을 요청하였으며 파이닉스R&D는 고안상 대표를 증인출석 요구하였으나 질의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위해 가평공공하수처리시설과 가평분뇨처리시설 등 총 책임을 맡고 있는 박형준 현장소장과 박정훈 현장소장을 각각 추가로 증인출석 요청하였기에 효율적인 행정사무감사 운영을 위해 해당 기관의 감사일정에 출석할 증인을 변경하고자 하는 내용입니다.
  이에 본 안건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배부하여 드린 자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상정안건의 원활한 협의를 위하여 정회를 하고자 하는데 위원님들 이의 없으십니까?
    (「네」하는 위원 있음)
  네, 이의가 없으므로 상정안건 협의를 위하여 잠시 정회를 선포합니다.

(14시02분 회의중지)

(14시03분 계속회의)

  의석을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협의를 마치었으므로 회의를 속개하겠습니다.
  위원님들께서 충분히 협의를 마치셨으므로 안건에 대해 바로 의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의사일정 제1항 증인출석 요구 변경의 건을 원안대로 위원님들 이의 없으십니까?
    (「네」하는 위원 있음)
  네,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1항 증인출석 요구 변경의 건은 원안대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그럼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제4차 회의는 6월 22일 오후 14시에 개회함을 알려드리며 이것으로써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제3차 회의를 산회를 선포합니다.

(14시04분 산회)


가평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