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제314회 가평군의회(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회의록

제2호

가평군의회사무과


날짜 2023년 4월 25일(화) 9시 37분

장소 특별위원회회의장


  1.    의사일정(임시회)
  2. 1. 2023년도 제2차 수시분 가평군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1.       부의된안건
  2. 1. 2023년도 제2차 수시분 가평군 공유재산 관리계획안(계속)

(9시37분 개회)
○위원장 김경수  네,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314회 가평군의회 임시회 중 제2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개회합니다.

1. 2023년도 제2차 수시분 가평군 공유재산 관리계획안(계속) 

(9시37분)

  그럼 오늘의 의사일정 제1항 2023년도 제2차 수시분 가평군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을 상정합니다. 
  위원님들께서는 제314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상정 안건에 대한 집행부의 제안 설명과 질의 응답을 마쳤으며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통해 안건 심사를 하였습니다. 
  따라서 오늘 회의에서는 이진옥 부위원장님으로부터 상정 안건에 대한 심사 결과를 먼저 듣고 의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진옥 부위원장님께서는 나오셔서 상정 안건에 대한 심사 결과를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위원장 이진옥  동료 의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이진옥 부위원장입니다.
  보고에 앞서 바쁘신 일정에도 이번 제314회 가평군의회 임시회 중 예산결산특별위원회가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부터 제314회 가평군의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상정된 2023년도 제2차 수시분 가평군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에 대한 심사 결과를 보고드리겠습니다.
  본 계획안은 회계과 소관 공유재산 취득 북면 화악리 산56번지 기부채납에 따른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1건으로 심사결과 특이사항이 없어 가평군수가 제출한 원안대로 심사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제314회 가평군의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상정된 안건 심사 결과 보고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록에 실음)

○위원장 김경수  네 방금 들으신 심사 결과에 대하여 질의를 실시토록 하겠습니다.
  질의하실 위원님 계십니까?
  더 이상 질의하실 위원님이 안 계시므로 질의를 종결하겠습니다.
  이진옥 부위원장님께서는 자리로 돌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이진옥 부위원장님 수고하셨습니다.
  심사 결과에 대해 다른 의견이 없으시므로 토론을 생략하고 바로 의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의사일정 제1항 2023년도 제2차 수시분 가평군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에 대하여 심사보고와 같이 의결하고자 하는데 위원님들 이의가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시므로 의사일정 제1항 2023년도 제2차 수시분 가평군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이상으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소관 안건에 대한 의결을 마쳤습니다.
  바쁘신 일정 중에서도 끝까지 예산 심사에 최선을 다해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오늘 의결된 안건에 대한 심사 결과는 제314회 가평군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보고토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제2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산회를 선포합니다.
  감사합니다.

(9시41분 산회)


가평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