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제314회 가평군의회(임시회)

본회의회의록

제3호

가평군의회사무과


날짜 2023년 5월 2일(화) 14시 00분


  1.    의사일정(제3차본회의)
  2. 1.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승인의 건
  3. 2. 2023년도 상반기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결과 보고의 건
  4. 3. 가평군의회 직장 내 괴롭힘 금지 등에 관한 조례안
  5. 4. 가평군 직장 내 괴롭힘 금지 등에 관한 조례안
  6. 5. 가평군 산업재해 예방 및 노동안전보건 지원 조례안
  7. 6. 가평군 장애인 인권침해 및 범죄피해 예방에 관한 조례안
  8. 7. 가평군 영농폐기물 수거 지원 등에 관한 조례안
  9. 8. 가평군 치유농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10. 9. 가평군 지방공무원 여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11. 10. 가평군 복지재단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12. 11. 가평군 기초생활보장기금 운용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13. 12. 가평군 양성평등 기본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14. 13. 가평군 착한가격업소 지원 및 관리에 관한 조례안
  15. 14. 가평군 지역건설업 활성화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16. 15. 가평군 건축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17. 16. 조종 영화관 민간위탁 동의안

  1.       부의된안건
  2. 1.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승인의 건(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제안)
  3. 2. 2023년도 상반기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결과 보고의 건(이진옥 의원 대표발의)(이진옥‧강민숙‧최원중‧김경수‧김종성‧양재성 의원 발의)
  4. 3. 가평군의회 직장 내 괴롭힘 금지 등에 관한 조례안(김종성 의원 대표발의)(김종성·김경수·양재성·이진옥 의원 발의)
  5. 4. 가평군 직장 내 괴롭힘 금지 등에 관한 조례안(김경수 의원 대표발의)(김경수·강민숙·김종성·이진옥 의원 발의)
  6. 5. 가평군 산업재해 예방 및 노동안전보건 지원 조례안(양재성 의원 대표발의)(양재성·최원중·김경수·김종성 의원 발의)
  7. 6. 가평군 장애인 인권침해 및 범죄피해 예방에 관한 조례안(이진옥 의원 대표발의)(이진옥·강민숙·최원중·김종성 의원 발의)
  8. 7. 가평군 영농폐기물 수거 지원 등에 관한 조례안(최원중 의원 대표발의)(최원중·강민숙·양재성·이진옥 의원 발의)
  9. 8. 가평군 치유농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강민숙 의원 대표발의)(강민숙·최원중·김경수·양재성 의원 발의)
  10. 9. 가평군 지방공무원 여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군수 제출)
  11. 10. 가평군 복지재단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군수 제출)
  12. 11. 가평군 기초생활보장기금 운용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군수 제출)
  13. 12. 가평군 양성평등 기본 조례 전부개정조례안(군수 제출)
  14. 13. 가평군 착한가격업소 지원 및 관리에 관한 조례안(군수 제출)
  15. 14. 가평군 지역건설업 활성화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군수 제출)
  16. 15. 가평군 건축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군수 제출)
  17. 16. 조종 영화관 민간위탁 동의안(군수 제출)

(14시 개회)
○의장 최정용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314회 가평군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개회합니다.
  먼저 의사팀장으로부터 의사진행에 대한 보고가 있겠습니다.
○의사팀장 구장범  의사팀장 구장범입니다.
  보고 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안건 접수 사항을 말씀드리면 금일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로부터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승인의 건과 이진옥 의원님 외 다섯 분의 의원님으로부터 2023년도 상반기 주요 사업장 현지 확인 결과 보고의 건이 접수되었습니다.
  따라서 오늘 제3차 본회의에 부의될 안건은 지난 제1차 본회의에서 제안설명을 마친 가평군의회 직장 내 괴롭힘 금지 등에 관한 조례안 등 의원발의 조례안 6건과 집행부로부터 제출된 가평군 지방공무원 여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조례안 7건, 조종 영화관 민간위탁 동의안을 포함하여 총 16건이 되겠습니다.
  이상 보고를 마치겠습니다.
○의장 최정용  의사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1.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승인의 건(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제안) 

(14시02분)

  그럼 의사일정 제1항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승인의 건을 상정합니다.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양재성 위원님께서는 나오셔서 본 안건에 대하여 제안설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장 양재성  안녕하십니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 양재성입니다.
  본 위원회에서 제출한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승인의 건에 대하여 제안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감사 목적을 말씀드리면 지방자치법 제4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1조, 가평군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에 관한 조례 제2조에 따라 2022년 1월 1일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 집행기관에서 추진한 행정사무 전반에 대한 실태를 종합적으로 점검하여 의정 활동에 필요한 정보와 자료 수집을 하고 행정사무의 잘못된 부분에 대해서는 시정 또는 개선을 요구함으로써 지방의회 본연의 역할 수행과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하는 한편, 지방자치법 제11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4조에 따라 가평군으로부터 위임 또는 위탁된 사무를 처리하는 기관 또는 단체, 출자·출연기관에 대하여 그간의 운영 사항과 문제점 등을 파악하여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민간위탁 행정의 효율성을 제고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감사기간은 2023년 6월 7일부터 6월 15일까지 총 9일간 실시되며 감사 실시 대상은 본청 기획예산담당관 등 23개 부서, 직속기관, 사업소 그리고 가평군 시설관리공단과 위탁사무를 처리받은 기관 등 37개 부서·기관이 되겠으며 행정사무감사 대상사무는 지방자치단체의 고유 사무와 지방자치단체의 고유 사무가 아닌 기관 위임사무에 대하여 국회와 경기도의회가 직접 감사하기로 한 사무 외의 위임사무, 위임 또는 위탁된 사무입니다.
  감사일정, 대상 부서와 기관 그리고 감사요령 및 진행 순서 등은 배부해드린 계획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이번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집행기관에서는 소관업무에 대하여 성실하고 철저하게 자료를 준비하여 감사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제안설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회의 부록에 실음)

○의장 최정용  다음은 본 안건에 대한 질의를 실시하겠습니다. 질의하실 의원님 계십니까?
  질의하실 의원이 안 계시므로 본 안건에 대한 질의를 종결하겠습니다.
  양재성 위원장께서는 자리로 돌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양재성 위원장님 수고하셨습니다.
  본 안건은 특별위원회에서 심도 있는 심사를 거친 사항으로 토론을 생략하고 바로 의결하고자 하는데 의원님들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의원 있음)
  이의가 없으시므로 바로 의결토록 하겠습니다.
  그럼 의사일정 제1항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승인의 건을 원안대로 의결하고자 하는데 의원님들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의원 있음)
  이의가 없으시므로 의사일정 제1항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승인의 건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2. 2023년도 상반기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결과 보고의 건(이진옥 의원 대표발의)(이진옥‧강민숙‧최원중‧김경수‧김종성‧양재성 의원 발의) 

(14시06분)

  그럼 의사일정 제2항 2023년도 상반기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결과 보고의 건을 상정합니다. 
  발의 대표자이신 이진옥 의원님께서는 나오셔서 본 안건에 대하여 제안설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진옥 의원  네 안녕하십니까? 이진옥 의원입니다.
  보고에 앞서 지난 3일 동안 주요 사업의 추진상 문제점 해결과 주민 불편 해소를 위한 사업장 현지 확인에 열정적으로 임해 주신 의장님을 비롯한 동료 의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주요 사업장 현지 확인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집행부 관계 공무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2023년도 상반기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은 지난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관내 15개소 주요사업장의 추진상황에 대해 전반적인 보고 청취 후 사업추진의 적정성과 문제점을 파악하기 위해 현지 확인을 실시하였습니다. 그럼 2023년도 상반기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 결과를 일괄 보고 드리겠습니다.
  먼저, 북면 목동근린공원 전망대 설치 사업입니다. 북면 주민들의 기대와 열망이 매우 큰 사업인 만큼 주민들과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편의시설 확충 및 홍보방안을 마련하기 바랍니다.
  다음은 설악면 농어촌 생활용수 개발사업입니다. 설악면 지역은 지하수가 부족하고 최근 아파트 신규 건축 등 인구 증가 요인이 있어 생활용수 부족이 예상되나 취수원 개발에 한계가 있어 중·장기적인 통합 상수도를 연결하는 방안을 마련하기 바랍니다.
  다음은 운악산 관광마을 조성 사업입니다. 사업 완료 시 지역 명소로서 관광객 유치가 기대되는 사업으로 홍보 방안을 마련하여 주시고 준공 후 전동차 운행 시 등산객들의 안전 대책이 마련되지 않아 이에 대한 대책을 강구하기 바랍니다.
  다음은 조종면 어린이집 신축사업입니다. 공기 지연 등 다소 문제가 있었으나 건물 내부공간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편의성과 안전성이 잘 갖추어져 차질 없이 추진되고 있었습니다. 향후 원활한 시설 운영 등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청평면·상면 근린생활형 국민체육센터 건립공사 등입니다. 체육시설은 군민의 여가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시설로 수요자인 군민의 눈높이에서 편의시설 확충이 필요하고 특히 가평종합운동장 도색 및 의자 교체 공사는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유치와 관련 대회 유치에 노력하신 관계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대회가 차질 없이 준비될 수 있도록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가평 공영버스터미널 시설개선 사업, 청평면 공영주차장 제2구역 조성사업, 농어촌도로 상102호선 확포장 공사, 조종면 어린이놀이체험시설 건립 사업 등입니다. 대규모 자본이 투입되어 군민의 생활에 막대한 영향력을 끼치게 될 사업들의 추진에 있어 지역 주민 등 수요자의 입장에서 제기될 수 있는 문제점들에 대해 개선 방향을 제시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열거하지 못한 지적 및 건의 사항에 대해서는 배부하여드린 자료를 참고하여 주시길 바라며 주요사업장 관련부서에서는 의회에서 제시한 지적·건의 사항에 대한 개선 방안을 마련하여 2023년도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 시 조치 계획을 보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2023년도 상반기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 결과 보고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의장 최정용  다음은 본 안건에 대한 질의를 실시하겠습니다.
  질의하실 의원님 계십니까?
  질의하실 의원님이 안 계시므로 본 안건에 대한 질의를 종결하겠습니다.
  이진옥 의원님께서는 자리로 돌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이진옥 의원님 수고하셨습니다.
  본 안건은 여섯 분의 의원님께서 공동 발의하셨으므로 토론을 생략하고 바로 의결하고자 하는데 의원님들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의원 있음)
  이의가 없으시므로 바로 의결토록 하겠습니다. 그럼 의사일정 제2항 2023년도 상반기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 결과 보고의 건을 원안대로 의결하고자 하는데 의원님들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의원 있음)
이의가 없으시므로 의사일정 제2항 2023년도 상반기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 결과 보고의 건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3. 가평군의회 직장 내 괴롭힘 금지 등에 관한 조례안(김종성 의원 대표발의)(김종성·김경수·양재성·이진옥 의원 발의) 
4. 가평군 직장 내 괴롭힘 금지 등에 관한 조례안(김경수 의원 대표발의)(김경수·강민숙·김종성·이진옥 의원 발의) 
5. 가평군 산업재해 예방 및 노동안전보건 지원 조례안(양재성 의원 대표발의)(양재성·최원중·김경수·김종성 의원 발의) 
6. 가평군 장애인 인권침해 및 범죄피해 예방에 관한 조례안(이진옥 의원 대표발의)(이진옥·강민숙·최원중·김종성 의원 발의) 
7. 가평군 영농폐기물 수거 지원 등에 관한 조례안(최원중 의원 대표발의)(최원중·강민숙·양재성·이진옥 의원 발의) 
8. 가평군 치유농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강민숙 의원 대표발의)(강민숙·최원중·김경수·양재성 의원 발의) 
9. 가평군 지방공무원 여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군수 제출) 
10. 가평군 복지재단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군수 제출) 
11. 가평군 기초생활보장기금 운용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군수 제출) 
12. 가평군 양성평등 기본 조례 전부개정조례안(군수 제출) 
13. 가평군 착한가격업소 지원 및 관리에 관한 조례안(군수 제출) 
14. 가평군 지역건설업 활성화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군수 제출) 
15. 가평군 건축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군수 제출) 
16. 조종 영화관 민간위탁 동의안(군수 제출) 

(14시14분)

  그럼 의사일정 제3항 가평군의회 직장 내 괴롭힘 금지 등에 관한 조례안부터 의사일정 제16항 조종 영화관 민간위탁 동의안까지 일괄 상정합니다. 
  방금 상정된 안건들은 제1차 본회의에서 제안설명과 질의를 마쳤으며 토론 신청 의원이 안 계시므로 바로 표결토록 하겠습니다. 
  표결에 앞서 표결 방법을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표결 방법은 가평군의회 회의규칙 제46조제1항에 따라 전자투표에 의한 기록 표결방법인 기명 전자투표로 표결하고자 하는데 의원님들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의원 있음) 
  이의가 없으시므로 표결 방법은 기명 전자투표로 결정되었음을 선포합니다. 
  그럼 의사일정 제3항 가평군의회 직장 내 괴롭힘 금지 등에 관한 조례안에 대하여 표결하겠습니다.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투표>
  투표를 종료하겠습니다. 
  표결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재석 의원 7명 중 찬성 7명! 가평군의회 직장 내 괴롭힘 금지 등에 관한 조례안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찬반 의원 성명은 끝에 실음)

  다음은 의사일정 제4항 가평군 직장 내 괴롭힘 금지 등에 관한 조례안에 대하여 표결하겠습니다.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투표>
  투표를 종료하겠습니다. 
  표결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재석 의원 7명 중 찬성 7명! 가평군 직장 내 괴롭힘 금지 등에 관한 조례안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찬반 의원 성명은 끝에 실음)

  다음은 의사일정 제5항 가평군 산업재해 예방 및 노동안전보건 지원 조례안에 대하여 표결하겠습니다.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투표>
  투표를 종료하겠습니다. 
  표결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재석 의원 7명 중 찬성 7명! 가평군 산업재해 예방 및 노동안전보건 지원 조례안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찬반 의원 성명은 끝에 실음)

  다음은 의사일정 제6항 가평군 장애인 인권침해 및 범죄피해 예방에 관한 조례안에 대하여 표결하겠습니다.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투표>
  투표를 종료하겠습니다. 
  표결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재석 의원 7명 중 찬성 7명! 가평군 장애인 인권침해 및 범죄피해 예방에 관한 조례안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찬반 의원 성명은 끝에 실음)

  다음은 의사일정 제7항 가평군 영농폐기물 수거 지원 등에 관한 조례안에 대하여 표결하겠습니다.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투표>
  투표를 종료하겠습니다. 
  표결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재석 의원 7명 중 찬성 7명! 가평군 영농폐기물 수거 지원 등에 관한 조례안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찬반 의원 성명은 끝에 실음)

  다음은 의사일정 제8항 가평군 치유농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에 대하여 표결하겠습니다.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투표>
  투표를 종료하겠습니다. 
  표결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재석 의원 7명 중 찬성 7명! 가평군 치유농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찬반 의원 성명은 끝에 실음)

  다음은 의사일정 제9항 가평군 지방공무원 여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에 대하여 표결하겠습니다.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투표>
  투표를 종료하겠습니다. 
  표결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재석 의원 7명 중 찬성 7명! 가평군 지방공무원 여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찬반 의원 성명은 끝에 실음)

  다음은 의사일정 제10항 가평군 복지재단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에 대하여 표결하겠습니다.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투표>
  투표를 종료하겠습니다. 
  표결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재석 의원 7명 중 찬성 7명! 가평군 복지재단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찬반 의원 성명은 끝에 실음)

  다음은 의사일정 제11항 가평군 기초생활보장기금 운용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에 대하여 표결하겠습니다.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투표>
  투표를 종료하겠습니다. 
  표결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재석 의원 7명 중 찬성 7명! 가평군 기초생활보장기금 운용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찬반 의원 성명은 끝에 실음)

  다음은 의사일정 제12항 가평군 양성평등 기본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에 대하여 표결하겠습니다.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투표>
  투표를 종료하겠습니다. 
  표결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재석 의원 7명 중 찬성 7명! 가평군 양성평등 기본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찬반 의원 성명은 끝에 실음)

  다음은 의사일정 제13항 가평군 착한가격업소 지원 및 관리에 관한 조례안에 대하여 표결하겠습니다.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투표>
  투표를 종료하겠습니다. 
  표결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재석 의원 7명 중 찬성 7명! 가평군 착한가격업소 지원 및 관리에 관한 조례안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찬반 의원 성명은 끝에 실음)

  다음은 의사일정 제14항 가평군 지역건설업 활성화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에 대하여 표결하겠습니다.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투표>
  투표를 종료하겠습니다. 
  표결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재석 의원 7명 중 찬성 7명! 가평군 지역건설업 활성화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찬반 의원 성명은 끝에 실음)

  다음은 의사일정 제15항 가평군 건축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에 대하여 표결하겠습니다.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투표>
  투표를 종료하겠습니다. 
  표결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재석 의원 7명 중 찬성 7명! 가평군 건축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찬반 의원 성명은 끝에 실음)

  다음은 의사일정 제16항 조종 영화관 민간위탁 동의안에 대하여 표결하겠습니다.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투표>
  투표를 종료하겠습니다. 
  표결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재석 의원 7명 중 찬성 7명! 조종 영화관 민간위탁 동의안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찬반 의원 성명은 끝에 실음)

  이상으로 오늘 예정된 의사일정과 제314회 임시회 모든 일정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존경하는 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이번 제314회 가평군의회 임시회 기간 동안 각종 조례안 등에 대한 심사와 2023년도 상반기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 등 원활한 회기 운영을 위해 적극 협조해 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더불어 수고하셨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회기 중 실시한 2023년도 상반기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에서 제시된 다양한 의견과 애로 사항 및 권고 사항을 군정 업무 추진 시 반드시 반영하여 주시길 바라며 군민의 삶과 질이 한 걸음 더 앞으로 나아가는 회기가 될 수 있도록 부서별 소관 업무를 계획한 대로 적극 추진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이 자리에 계신 동료 의원님께서도 군민들의 불편함을 하나하나 해소할 수 있도록 군민들의 작은 소리 하나하나에 귀 기울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 지난 4월 25일 언론 보도를 통해 알고 계시듯이 2025, 26년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개최지가 우리 군으로 최종 결정되었습니다. 먼저 대회 유치를 위해 애쓰신 서태원 군수님을 비롯한 문화체육과 등 집행부 관계자들과 가평군 체육회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체육대회 유치는 군수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들이 작년 11월부터 종합체육대회 유치 추진단을 구성하는 등 적극적인 노력과 부서 간 협업을 펼쳐 이뤄낸 결과이지만 군민 한 분 한 분 모두의 마음이 함께 모이지 않았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따라서 서태원 군수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께서는 군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성공적인 경기도 종합체육대회가 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해주시고 우리 가평군이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업무 추진에 적극 힘써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리며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제314회 가평군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4시29분 산회)

  
  [전자투표 찬반의원]
○가평군의회 직장   내 괴롭힘 금지 등에 관한 조례안
   투표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찬성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가평군 직장   내 괴롭힘 금지 등에 관한 조례안
   투표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찬성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가평군 산업재해   예방 및 노동안전보건 지원 조례안
   투표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찬성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가평군 장애인   인권침해 및 범죄피해 예방에 관한 조례안
   투표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찬성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가평군 영농폐기물   수거 지원 등에 관한 조례안
   투표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찬성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가평군 치유농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투표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찬성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가평군 지방공무원   여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투표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찬성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가평군 복지재단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투표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찬성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가평군 기초생활보장기금   운용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투표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찬성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가평군 양성평등   기본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투표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찬성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가평군 착한가격업소   지원 및 관리에 관한 조례안
   투표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찬성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가평군 지역건설업   활성화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투표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찬성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가평군 건축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투표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찬성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조종 영화관   민간위탁 동의안
   투표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찬성 의원(7인)
   강민숙    최원중    김경수    김종성    양재성    최정용    이진옥

가평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