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군민과 함께 여는 새로운 의회 가평군의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가평군의회, 장사시설 유치사업에 대한 입장
작성자 가평군의회 작성일 2021-10-13 11:27:27 조회수 341

가평군의회, 장사시설 유치사업에 대한 입장

 

가평군의회(의장 배영식)는 10월 12일 의원총회를 열고 같은 날 집행부에서 공고한 「가평군 장사시설 건립추진 군민 제안사업」에 대하여 집행부에 강한 유감의 뜻을 표명했다.

 

가평군의회 그동안 집행부가 군민들의 반대 의견을 무시한 채 공동형 종합장사시설을 무리하게 추진하는 것에 대한 의회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집행부에 충분히 전달해 왔고, 특히 지난 6월 21일 제3차 공모를 중단하고 주민과의 다양한 소통을 통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사업이 될 수 있도록 제로베이스에서 사업을 재검토 해 줄 것을 강력히 권고한 바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집행부에서 또 다시 공동형 종합장사시설을 염두에 둔 장사시설 군민 제안사업을 공고해 주민들의 혼란과 갈등을 가중시킨 것에 대해 주민의 공감이 바탕이 되지 않는 정책과 사업은 결코 성공할 수 없음을 직시하고, 더 이상 주민의 갈등과 분열을 초래하는 4개 시·군 대상 공동형 종합장사시설의 추진을 멈춰줄 것을 요구했다.

 

아울러, 가평군의회는 현재 장사시설 건립추진 자문위원으로 있는 강민숙 의원, 최기호 의원에 대해서도 위원직에 대한 해촉을 요청할 예정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가평군의회, 제301회 임시회 개회
이전글 가평군의회, 제54회 가평군민의 날 축하메시지 전달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

가평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